본문 바로가기
App

무료 로또 번호 생성기

by 꾸션 2023. 10. 10.

무료로 로또 번호를 생성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으며, 무료로 무한으로 로또 번호 생성이 가능합니다.

https://lotto.ccusean.com/generator

 

로또 번호 생성기 - 로또

다양한 옵션을 활용해서 행운의 로또 번호를 생성해 보세요.

lotto.ccusean.com

 

사용가능한 옵션

이 사이트에서는 아래와 같은 3가지 옵션을 선택해서 번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을 체크하며, 로또 번호 목록이 나오고, 그 중에 선택할 번호를 선택하면, 색깔이 입혀지면서, 선택이 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한 번 더 선택을 하면, 선택해제가 되면서, 색깔이 원래 상태인 흰색으로 바뀌게 됩니다.

로또 번호 생성기 옵션 선택화면중 고정번호 사용 예제

고정번호

번호 생성 시에 선택한 번호들이 고정으로 나타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번호 또는 예지몽에서 나온 번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외번호

번호 생성 시에 선택한 번호가 나오지 않도록 하는 옵션입니다. 비 선호하는 번호이거나, 이 번 회차에 출현하지 않을 것 같은 번호를 선택하면 됩니다.

 

가중치

이 옵션은 복불복인데, 번호에 가중치를 두어 번호 생성 시에 좀 더 나올 확률을 높이는 것입니다. 쉽게 말해서, 번호 추첨기에 선택한 번호의 갯수만큼 더 넣어서 추첨을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번호 생성하기

위에서 옵션 선택을 마쳤다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의 버튼을 눌러서 로또 번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로또 번호 생성 버튼

 

결과 화면

번호를 생성하면 아래와 같이 결과화면에 생성된 번호가 나오게 됩니다. 최근에 생성한 번호가 가장 위에 나타나는 방식으로 되어 있으며,

아래와 같은 부가 기능이 있습니다.

 

부가기능

마킹: 로또 용지에 마킹할 위치를 용지와 동일한 숫자 배열로 보여줍니다. 용지에 생성한 번호를 마킹 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교: 역대 당첨 번호들과 비교하여 결과를 보여줍니다. (1등, 2등, ..., 5등) 로또 번호가 당첨된 번호는 다시 나온 적이 역사적으로 없었으므로 혹시나 1등 당첨번호가 나왔다면, 다시 생성하거나, 생성한 다른 번호를 사용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삭제: 생성한 번호가 맘에 들지 않는다면, 삭제 버튼으로 삭제하면 됩니다.

 

로또 번호를 생성한 결과 화면
결과화면

 

마킹 버튼을 클릭했을 때 나오는 마킹 정보 화면
마킹버튼을 클릭했을 때 나오는 화면

 

비교 버튼을 클릭했을 때 역대 당첨번호와 비교된 화면
비교 버튼을 클릭했을 때 나오는 화면

 

심심하거나, 우울할 때 한 번씩 하는 로또

추첨기를 통해서 원하는 번호, 싫어하는 번호를 선택해서 번호를 만들 수 있는 위 사이트에서 로또 번호를 생성해 보세요. 로또 1등 당첨의 행운이 찾아올지도 모르잖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