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D3Helper

by 꾸션 2019. 2. 1.

D3Helper 공식 다운로드 티스트로 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D3Helper

D3Helper helps you press the skill keys repeatedly in the Diablo 3 game.

d3helper.com

 

D3Helper는 Diablo 게임 실행 시 단순 반복적인 키보드를 누름으로 인해서 오는 손가락에 전해지는 스트레스를 덜어주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디아블로 공식 페이지에서도 단순 반복형 키보드 매크로는 허용한다고 공지한 바 있습니다.

 

자동사냥을 통한 자동 경험치 획득 형태의 매크로는 계정에 제지가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다른 RPG 게임과 동일합니다.

(D3Helper는 자동사냥을 지원하지 않는 단순 키보드, 마우스 반복 매크로입니다. 안심하시고 사용하세요.)

 

D3Helper는 단순 키보드 매크로로 Diablo 3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타 게임에서도 유사한 경우가 있다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D3Helper의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Diablo 3에 최적화
  • C/C++로 프로그래밍되어 있어서 매우 빠른 처리속도를 자랑합니다.
  • 오랜 기간 사용되어 계정 정지와 같은 제지를 받을 일이 없습니다.

 

파일은 D3Helper 홈페이지티스토리(현재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타 사이트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악의적으로 프로그램을 변조하여 '시스템 손상'이나 '개인정보 유출'과 같은 피해를 입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실행 시 유의 사항

D3Helper는 키보드 후킹 기술(키보드 누름 가로채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누른 키를 인지하여 매크로 실행 및 정지하기 위함입니다.

만약,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보통 은행 웹사이트에 의해 설치됨. 예: nProtect)이 실행되고 있는 경우, 정상 동작을 하지 않을 수 있으니,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종료 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D3Helper 로고
D3Helper

 

Install D3Helper 2.1.zip
다운로드
Install D3Helper 2.2.zip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