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애드센스 예상 수익 알아보기

by 꾸션 2023. 4. 7.

애드센스 예상 수익을 먼저 알아보시고, 블로그 혹은 사이트 주제를 선정해서 시작해 보세요~! 이제 막 블로그를 시작하셨거나, 블로그를 새로 개설하시려는 분들에게 블로그 혹은 사이트 주제 선정에 있어서, 알아두면 좋은 꿀팁을 드리니 꼭 확인하시고, 시작해 보세요~!

 

고민 고민 끝에 결정한 사이트 혹은 블로그 주제 과연 뭐가 좋을까? 내가 지금 하고 있는 블로그 주제는 좋은지 알아보기.

그 정답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정답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화면 중간 부분에 아래와 같이 선택해서 볼 수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중 '지역 선택', '카테고리 선택', '계산'항목이 있는 화면

 

아래는 '지역 선택'에서 '아시아 태평양 국가'를 '카테고리 선택'에서 '인테리어 및 조경'을 선택했을 때 화면입니다.

 

실행한 결과 화면

 

월별 조회수가 50,000건인 경우 예상 연 수익이 약 $11,028이라고 나옵니다. 즉, 인터리어 및 조경이라는 주제로 블로그를 운영했을 때, 예상 연수익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블로그를 하시려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시겠죠? 지금 당장 가서 예상금액 확인 하시고, 애드센스 수익창출의 첫 발을 잘 내딛으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 가서 예상 수익 확인 하러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다고 생각되시면, 주변 지인들과 공유 부탁 드립니다.

 

첫 발을 내딛는 건 금수저, 흙수저처럼 중요한 요소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혀 모르는 주제를 선정하게 되면, 글쓰기에 어려움이 있으니, 신중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주제를 선정하셨다면, 애드센스의 승인도 받으셨다면, 아래의 주제도 함께 참고하셔서, 수익창출 극대화하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고수익의 지름길 CPC에 대해서 알아보기

애드센스 CPC가 무엇인지에 대한 정의와 CPC를 올리기 위한 전략(방법)에 대해서 조사한 내용을 알려 드리니, 끝까지 읽어서 애드센스 CPC도 올리고, 고수익을 올리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CPC란? C

ccusean.tistory.com

 

 

애드센스 페이지뷰를 높여 수익을 극대화하는 전략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애드센스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법 중 하나인 페이지뷰를 높이는 전략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애드센스를 통해 꾸준한 수익을 창출하고 싶은 블로거 여러분들

ccusean.tistory.com

 

 

애드센스 페이지 CTR을 높여 수익을 극대화하는 전략

애드센스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법 중 하나인 페이지 CTR을 높이는 전략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애드센스를 통해 꾸준한 수익을 창출하고 싶은 블로거 여러분들은 꼭 끝까지 읽어보세요.

ccusean.tistory.com

 

 

애드센스 Active View를 높여 수익 극대화하는 전략

애드센스 수익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Active View에 대해 알아보고, 이를 높이기 위한 전략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애드센스를 활용하여 더 나은 수익을 얻고 싶은 블로거 여러분들은 꼭

ccusea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