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일반

[게임] 뱀파이어 서바이벌 - 숨겨진 캐릭터 얻는 방법 (엑스대시, 붉은 죽음의 가면)

by 꾸션 2022. 3. 17.

저렴한 가격과 시원시원한 타격감으로 유명한 뱀파이어 서바이벌의 숨겨진 히든 캐릭터를 얻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Steam에서 현재 무려 단돈 ₩3,300에 판매 중)

케릭터 선택창
숨겨진 캐릭터 (Exdash Exiviiq, Mask of the Red Death)가 잠금 해제된 캐릭터 선택 화면

 

엑스대시 엑시비크 (Exdash Exiviiq) 캐릭터 얻는 방법

엑스대시 엑시비크 캐릭터
엑스대시 엑시비크 (Exdash Exiviiq)

게임 첫 화면에서 "x-x1viiq"를 입력하시면 알 수 없는 사운드가 들리면서 잠금 해제되었음을 알려줍니다.

캐릭터 정보에서 보면 엑스대시 캐릭터가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붉은 죽음의 가면 (Mask of the Red Death) 캐릭터 얻는 방법

붉은 죽음의 가면(사신)
붉은 죽음의 가면 (Mask of the Red Death)

게임 시작 후 30분이 지나면 나오는 사신을 사냥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공략은 아래의 영상을 참조해 보세요.

사신 사냥 공략 방법

1. 게임 시작 전 세팅

게임 시작전 세팅할 사항
게임 시작전 세팅할 사항

파워 업에서 자석성장을 모두 체크 해제합니다. 체크가 되어 있으면 아이템 업그레이드가 되어 클레리씨의 장점인 무기의 크기가 비정상적으로 큰 혜택이 사라지게 됩니다.

캐릭터는 클레리씨를 선택합니다. 무기의 비정상적인 크기를 이용한 초반부터 게임 30분까지 무적 상태 유지 후 레벨 업하여 원하는 아이템과 패시브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스테이지(맵)은 화려한 도서관을 선택합니다. 특정 위치에서의 무적 상태 효과를 얻기 위해서입니다.

 

2. 게임 초반

게임 시작 후 제공되는 기본 보석
게임 시작 후 제공되는 기본 보석

게임을 시작하면 좌측 상단에 기본으로 제공하는 보석이 있습니다. 이 보석을 얻고, 아이템, 패시브 선택창을 띄웁니다.

룬트레이서
업그레이드 아이템 선택 창에서 룬트레이서 선택

아이템 선택 창에서 룬트레이서를 선택합니다. 선택하지 못하였다면, 게임을 다시 시작합니다.

30분까지 버텨야 하는 자리 위치
30분까지 버텨야 하는 자리 위치

사신이 나오기 전 30분까지 버텨야 하는 자리입니다. 캐릭터의 손 위치와 빨간색 게이지 바를 힌트로 캐릭터를 위치시키면 죽지 않고 30분까지 버틸 수 있습니다.

 

3. 게임 30분 후

게임 30분이 지나면 모든 몹들이 죽고 사신이 등장합니다.

이때, 먼저 보석을 먼저 습득하여 아이템과 패시브를 얻고, 마지막으로 상자를 습득하여 아이템을 강화합니다.

아이템, 패시브 업그레이드 가이드
아이템, 패시브 업그레이드 가이드

필수 아이템, 패시브의 가이드라인입니다. 빨간색 사각형 안의 아이템과 패시브가 필수 항목이니, 아이템 업그레이드 시에 고려하여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사신 잡는 케릭터 위치

아이템 업그레이드가 끝나고 사신을 공략하는 캐릭터 위치입니다.

둥근 원탁 3개의 테이블 중 가운데와 오른쪽 중간에서 1 틱 높은 위치에 캐릭터를 위치시킵니다.

"행운이 여러분과 함께하길 바랍니다."
 

[게임] 뱀파이어 서바이벌 - 기술 & 패시브

기술 & 패시브 위 표에서 다음과 같은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별 기본 기술 기술에 버프효과를 주는 패시브(Passive) 최종기술로 강화하기 위한 패시브(Passive) 최종 기술 조합 최종 기

ccusean.tistory.com

반응형

댓글